메뉴 건너뛰기

숲자라미

숲과 관련된 알찬 정보마당

 

국립자연휴양림, 5월 가정의 달 기념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

 

- 평일에 방문하는 스탬프투어 고객에게 선물 증정-

 

(사진+1)+충북+청주+상당산성자연휴양림+가족놀이터의+모습입니다..jpg

 

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(소장 이영록)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5월 한 달간 평일에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.

 

 (사진+2)+강원+정선+가리왕산자연휴양림+계곡+모습입니다..jpg

이번 이벤트는 5월에 가족들이 방문하면 좋은 오서산(충남 보령), 상당산성(충북 청주), 용화산(강원 춘천), 가리왕산(강원 정선), 대야산(경북 문경), 운문산(경북 청도), 운장산(전북 진안), 회문산(전북 순창) 8개소 국립자연휴양림에서 진행된다.

 

(사진+3)+경북+문경+대야산자연휴양림+휴양림+내+도로의+모습입니다..jpg

 

평일에 해당 휴양림을 방문하여 스탬프 투어 책자에 도장을 찍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방문 고객 수만큼 증정품(영양간식 에너지바)을 제공할 예정이다.

 

- 국립자연휴양림 스탬프 투어는 전국의 국립자연휴양림 방문을 기념하고 여행의 즐거움을 더해드리고자 2016년부터 진행해오고 있는 이벤트로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휴양림 매표소에서 책자를 받으면 된다.

 

(사진+4)+전북+진안+운장산자연휴양림+내+숲+길의+모습입니다..JPG

 

 

이영록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장은 “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국립자연휴양림을 찾아주시는 고객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즐거움을 드리고자 해당 이벤트를 마련하였으며, 코로나-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휴양림을 찾아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 등을 마련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.”라고 말했다.

 

[ 출처 :  산림청 2021. 4. 30. ]


위로